[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트와이스가 일본 신곡 'Perfect World'(퍼펙트 월드)를 통해 정열적인 매력을 선사하며 현지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트와이스는 7월 28일 일본 세 번째 정규 앨범 'Perfect World' 발매에 앞서 30일 0시 동명의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음원 공개와 함께 라인 뮤직, 아와(AWA) 등 현지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30일 오전 10시 기준으로도 정상을 지키며 트와이스의 굳건한 현지 인기를 자랑했다.
이번 노래 'Perfect World'는 속도감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으로 '흔들리는 상황 속에서도 동요하지 않고 당당하게 맞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전한다.
뮤비 속 트와이스는 와일드한 카리스마가 담긴 색다른 모습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홉 멤버의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더욱 이채로운 매력의 트와이스를 만나볼 수 있는 일본 정규 3집은 오는 7월 28일 정식 발매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최신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로 유의미한 해외 성적을 거두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입지를 보다 공고히 하고 있다. 6월 26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6위에 진입한데 이어 7월 3일 자 차트에서 60위에 안착해 2주 연속 메인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또 '톱 앨범 세일즈' 3위, '테이스트메이커스' 4위, '아티스트 100' 52위 등 다수 차트에서 호성적을 이어가며 뚜렷한 글로벌 존재감을 재입증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