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우리 정체성? 세상에 없는 음악"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그들만의 정체성에 대해 입을 열었다.

6일 오후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 첫번째 디지털 싱글 'Happy Death Day'(해피 데스 데이)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JYP 신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가 6일 첫번째 디지털 싱글 'Happy Death Day'(해피 데스 데이)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 신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가 6일 첫번째 디지털 싱글 'Happy Death Day'(해피 데스 데이)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미국 버클리 음대 출신 드러머 건일을 주축으로 베이시스트 주연, 키보디스트 오드와 정수,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까지 총 6인조로 탄탄한 보컬과 연주 실력을 갖췄다.

이번 신곡을 통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보여주고 싶은 모습은 무엇일까. 준한은 "이 곡을 통해서 우리 팀만의 색을 확실히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고, 가온은 "궁극적으로 진정한 자신의 모습 그대로 살아가야 한다는 내용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밴드의 정체성을 묻는 질문에 주연은 "화려한 사운드와 잊혀지지 않는 비주얼, 강력한 밴드 퍼포먼스가 우리의 정체성이다. 변신 전과 변신 후가 확실히 다른 점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정수는 "세상에 없는 음악이 우리만의 정체성이다. 우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기 때문에 우리의 음악이 곧 정체성이 될 것"이라 밝혔다.

독특한 그룹명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Extraordinary Heroes(엑스트라오디너리 히어로즈)를 줄여 완성했고 "누구나 영웅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품고 있다. 멤버들은 "WE ARE ALL HEROES"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꿈을 품은 이들의 노력을 음악으로 표현하고, 평범함 속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전개해 나아간다. 미지의 공간 '♭form'(플랫폼)이라는 소재를 통해 현실과 가상 세계를 오가는 비범한 모습을 선보이며 특별한 존재감을 뿜어낼 전망이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디지털 싱글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우리 정체성? 세상에 없는 음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