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효진♥케빈오, 10월 결혼 "인생의 새로운 시작"(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가 10월 결혼한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측은 17일 "공효진,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한다"라고 결혼 발표를 했다.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가 10월 결혼한다. [사진=조이뉴스24 DB, 소니뮤직]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가 10월 결혼한다. [사진=조이뉴스24 DB, 소니뮤직]

이어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비공개로 진행된다"라며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에 대해 상세하게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해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인생의 소중한 첫 발을 내 딛을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10살 연상연하 커플인 공효진과 케빈오는 지난 4월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공효진 측은 열애를 인정하면서도 결혼에 대해서는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하지만 열애 인정 후 6개월 여 만에 두 사람은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한 공효진은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 '파스타', '최고의 사랑', '질투의 화신', '동백꽃 필 무렵', 영화 '미쓰 홍당무', '가장 보통의 연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공블리'라는 수식어를 안았다. '동백꽃 필 무렵'으로는 2019 KBS 연기대상을 수상했다. 현재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를 촬영 중이다.

케빈오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미국 명문인 다트머스대 출신이다. 2015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7'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2017년 정식 데뷔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효진♥케빈오, 10월 결혼 "인생의 새로운 시작"(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