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홍철x정혜성x죠지, '잠만 자는 사이' 3MC 발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노홍철, 배우 정혜성, 싱어송라이터 죠지가 '잠만 자는 사이' 진행자로 발탁됐다.

웨이브(Wavve) 새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는 로맨스가 필요한 MZ세대들의 '식스 투 식스' 시크릿 밤 데이트를 통해 연애 세포를 낱낱이 잠금 해제하는 연애 리얼리티다.

노홍철, 정혜성, 죠지가 웨이브 오리지널 '잠만 자는 사이' 진행을 맡는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크래프트앤준, EMA]
노홍철, 정혜성, 죠지가 웨이브 오리지널 '잠만 자는 사이' 진행을 맡는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크래프트앤준, EMA]

이와 관련, 제작진은 연애 본능을 일깨워가는 MZ세대들의 핑크빛 로맨스 여정을 함께할 3MC로 노홍철X정혜성X죠지를 낙점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담꾼인 노홍철은 '잠만 자는 사이'를 통해 연애 예능 접수까지 나선다. 선을 넘나드는 '돌+아이' 입담을 자랑하는 노홍철은 특유의 톡톡 튀는 신선한 멘트로 화끈함과 풋풋함을 오가는 MZ 로맨스에 감칠맛을 더한다.

정혜성은 '공감 요정'에 '파격 여신'까지, 숨겨둔 토크 본능을 풀가동한다. 다양한 방송에서 도도하고 사랑스러운 미모 뒤 숨겨진 소탈한 매력을 자랑했던 정혜성은 '잠만 자는 사이'로 똑부러지는 진행 실력에 허를 찌르는 토크력까지 입증한다.

죠지의 합류도 이색적이다. '보트(Boat)' 'let’s go picnic' '바라봐줘요'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MZ세대가 열광하는 R&B 싱어송라이터 죠지는 고정 예능에 첫 도전한다. '예능 새싹' 죠지는 '예능 장인' 노홍철도 깜짝 놀랄 만한 남다른 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10월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홍철x정혜성x죠지, '잠만 자는 사이' 3MC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