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힙합 아티스트 레디(Reddy)가 131레이블에 합류했다.
131레이블은 3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레디의 합류를 전격 알리는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레디의 흑백 사진으로 구성돼 있다. 레디는 검은색 목폴라와 무테 안경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강렬한 눈빛에 남다른 포부를 담아냈다.
지난 28일 131레이블은 커밍순 포스터를 통해 비아이에 이은 'NEW ARTIST'를 예고하여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그 정체가 이날 레디로 밝혀져 힙합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레디는 Mnet '쇼미더머니' 시즌5와 777에 출연해 실력을 인정 받은 래퍼다. 그간 'Commitment', 'Imaginary Foundation', 'Universe', 'Telescope', '500000' 등 완성도 높은 정규앨범을 비롯해 꾸준히 다양한 음원을 발매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유니크한 가사와 플로우가 매력적이며, '생각해 (Feat. 박재범)', 'Ocean View' 등의 히트곡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바탕으로 다수의 패션 화보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하는 등 트렌디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KBS 2TV '리슨업(Listen-Up)'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음악, 공연, 패션, SNS와 유튜브까지 다양한 활동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리쉬함을 입증한 레디가 새 둥지 131레이블에서 어떤 음악과 콘텐츠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131레이블은 올해 비아이의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L.O.L)'를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비아이는 오는 11월 'Love or Loved (L.O.L)'의 EP Part.1을 발매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