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승기, 후크와 갈등에도…공예트렌드페어 홍보대사 위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음원료 정산과 관련해 갈등 중인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2022 공예트렌드페어'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은 6일 국내 최대 공예 전문 박람회 '2022 공예트렌드페어'(이하 공예트렌드페어) 홍보대사로 이승기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배우 이승기가 '2022 공예트렌드페어'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사진=공예트렌드페어]
배우 이승기가 '2022 공예트렌드페어'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사진=공예트렌드페어]

이승기는 평소 한국 공예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으로 이미 많은 공예작품을 개인 소장하고 있는 등 공예 애호가로도 알려져 있다. 그는 이번 공예트렌드페어 홍보대사로서 주요 공예 트렌드를 살펴보고, 우수한 공예작품을 직접 구매할 예정이다. 향후 공예트렌드페어에 환영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승기는 "한국 최대의 공예 페어인 공예트렌드페어의 홍보대사가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공예트렌드페어의 홍보대사로서 우리 공예 문화의 가치와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2 공예트렌드페어는 12월 8일부터 12월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운영된다.

이승기는 현재 데뷔 때부터 몸 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음원료 정산 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다. 이승기 측은 18년 동안 음원료 정산을 받아본 적이 없다며 내용증명을 발송했고, 최근 전속계약 해지 통지를 했다. 이 과정에서 권진영 대표의 부적절한 언행과 법인카드 무분별한 사용 등이 공개되면서 파장이 일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기, 후크와 갈등에도…공예트렌드페어 홍보대사 위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