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학주, '연인' 주연 합류…성균관 유생 사극 도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학주가 '연인'에 출연한다.

MBC 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의 병화 속으로 던져진 연인, 그들이 몹시 그리워하고 사랑했던 시절의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이학주가 인천광역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이학주가 인천광역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학주는 남연준 역을 맡아 남궁민, 안은진, 이다인과 주연 배우로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성균관에서 수학 중인 전도유망한 유생 남연준은 군자의 길을 가는 것을 목숨보다 중요하게 여기는 인물.

그에게 있어서는 임금에 대한 충심도, 백성에 대한 사랑도 진심이다. 오랫동안 자신의 충심을 세상에 펼쳐 보이고 싶어 했던 남연준은 병자호란이 발발하자 주저 없이 병화 속으로 뛰어든다.

그간 이학주는 JTBC '공작도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네임',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등 장르를 불문하고 맡은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소화해 내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이학주가 사극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하며 어떤 환상의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연인'은 2023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학주, '연인' 주연 합류…성균관 유생 사극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