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퇴근길이슈] 세븐♥이다해 결혼·현빈 손예진 가짜뉴스·유아인 24일·남주혁 입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 세븐♥이다해, 8년 열애 끝에 부부로…5월 6일 결혼

세븐과 이다해가 결혼한다. [사진=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세븐과 이다해가 결혼한다. [사진=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8년째 열애 중인 연예계 장수커플 세븐과 이다해가 드디어 결혼에 골인합니다.

세븐과 이다해는 20일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5월 6일 결혼한다고 알렸습니다.

세븐은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씨와 오는 5월 6일, 결혼을 약속했다"라며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 다시 한번 늘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다해도 같은 날 SNS에 웨딩 화보와 함께 결혼 소감을 올렸습니다. 그는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라며 글을 시작했습니다.

이다해는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라며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라고 세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1984년생 동갑내기인 세븐과 이다해는 지난 2016년 9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적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 현빈♥손예진, 가짜 뉴스에 몸살…소속사 "말도 안 되는 일, 대응할 것"

현빈, 손예진 부부가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VAST 엔터테인먼트]
현빈, 손예진 부부가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VAST 엔터테인먼트]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유튜브발 가짜 뉴스에 "말도 안 되는 일"이라며 "사실이 아닌 사안에 대해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조이뉴스24에 유튜브에 올라온 가짜 뉴스와 관련해 "말도 안 되는 일이고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계속 모니터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해당 가짜뉴스에 대해) 모르고 있지는 않았다"라며 "사실이 아니다 보니 어떻게 할지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하고 있고, 사실이 아닌 사안에 대해서는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15일 유튜브에는 '배우 현빈 손예진 결혼 6개월 만에 이혼!'이라는 제목으로 가짜 뉴스를 담은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 영상에는 현빈이 해외에서 도박을 했고, 이로 인해 손예진이 재산상 손실을 입어 합의 이혼을 했다는 터무니 없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특히나 현빈과 손예진이 지난해 3월 말 결혼했기 때문에 6개월 만의 이혼이 되려면 지난해 10월쯤 되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하지만 해당 영상에서는 올해 3월 15일 이혼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어 가짜뉴스임을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 영상은 게재 6일째인 20일 오전 조회수 39만회를 기록하고 있어 현빈, 손예진 부부가 극심한 피해를 입고 있음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사이트 내에서 할 수 있는 대응(신고와 삭제 등)을 하고 있고, 모니터를 계속 하며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마약 상습 투약' 유아인, 24일 경찰 출석…투약 경위·공범 등 조사

배우 유아인이 6일 오후 해운대구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2 부일영화상 시상식에 전년도 남우주연상 수상자로 참석해 핸드프린팅 행사를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유아인이 6일 오후 해운대구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2 부일영화상 시상식에 전년도 남우주연상 수상자로 참석해 핸드프린팅 행사를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이 오는 24일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습니다.

2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24일 유아인을 마약류관리법(향정 등) 위반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할 예정입니다.

앞서 경찰은 유아인에 프로포폴을 처방한 의사를 조사한데 이어 지난 13~14일 유 씨 매니저와 지인 등을 잇따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습니다. 매니저와 지인은 미국으로 함께 여행을 갔다가 지난달 5일 귀국했습니다.

유아인의 경찰 조사는 지난달 5일 인천국제공항에 입국해 마약 검사를 받은 지 약 한 달 반 만으로, 경찰은 마악류 투약 경위와 시기, 공범 등에 관해 집중 조사할 예정입니다.

유아인은 프로포폴, 케타민, 대마, 코카인 등 마약 4종 투약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지난 7일 유아인이 거주 중인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택과 주민등록상 주소지인 이태원동 자택을 압수수색해 관련 증거물을 확보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유아인은 2021년에만 서울 시내 여러 병원에서 총 73차례에 걸쳐 프로포폴 4497㎖를 처방받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유아인이 방문한 병원 등을 압수수색해 케타민 처방 이유를 확인했고, 유아인의 휴대전화를 확보해 마약 구입과 투약 경로를 조사 중입니다.

◆ 남주혁 오늘(20일) 입대…군사경찰단 기동대 복무

배우 남주혁이 군입대 합니다.

남주혁은 20일 육군훈련소에 입소,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습니다. 이후 군사경찰단 기동대 소속으로 군복무를 시작합니다.

남주혁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 촬영을 마친 상황으로, 군 복무 중 새 작품을 공개할 전망입니다.

남주혁과 함께 빅톤 강승식, 엔플라잉 차훈, 골든차일드 와이도 입대합니다.

강승식와 차훈은 이날 훈련소에 입소한 뒤 군악대에서 군 복무를 이어갑니다, 와이 는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마중 속 훈련소에 입소, 육군 현역으로 국방 의무를 이행합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퇴근길이슈] 세븐♥이다해 결혼·현빈 손예진 가짜뉴스·유아인 24일·남주혁 입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