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혼례대첩' 로운x조이현, '갓설렘' 투샷…로맨스 휘몰아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혼례대첩' 로운과 조이현이 설렘 유발 현장을 공개했다.

20일 밤 9시45분 방송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7회에서는 로운과 조이현이 로맨스 기운의 신호탄을 예고한다.

극중 정순덕이 심정우의 갓이 비뚤어지자 바로잡아 주는 장면. 심정우와 정순덕이 결연하게 의지를 다지는 가운데 정순덕이 손을 내밀어 심정우의 갓 모양새를 고쳐주면서 두 사람 사이가 숨이 닿을 듯 가까워진다. 정순덕과 초밀착한 상황에 심정우는 그대로 굳어버리고, 항상 당당하던 정순덕마저 긴장감을 내비친다. 과연 심정우와 정순덕은 혼례 대작전의 운명을 가를 이번 미션을 무사히 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혼례대첩 [사진=KBS]
혼례대첩 [사진=KBS]

로운과 조이현은 초밀착 투샷을 준비하며 "역시 성실파 배우들"이라는 감탄을 받았다. 두 사람은 촬영을 앞두고 앉아있는 자세부터 동작에 따른 표정, 작은 손동작 하나하나까지도 각 캐릭터의 감정에 맞게 오롯이 표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을 했다.

제작진은 "로운과 조이현은 매촬영마다 기대 그 이상을 준비해와 감동을 안기는 선물 같은 배우들이다. 7회 예고에 등장해 시청자들을 들끓게 했던 이 장면도 두 사람의 열연이 빛을 발할 것"이라며 "심정우와 정순덕의 연분을 더욱 열렬하게 응원하게 되는 내용이 마지막까지 휘몰아칠 7회를 꼭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21일 '혼례대첩' 8회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대한민국 VS 중국' 중계로 인해 결방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혼례대첩' 로운x조이현, '갓설렘' 투샷…로맨스 휘몰아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