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뮤지컬어워즈' 조승우x최재림x박강현x김준수x홍광호, 주연상 격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조승우와 최재림이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 자리를 놓고 격돌한다. 이어 김준수(데스노트), 박강현(멤피스), 홍광호(물랑루즈!)가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는 지난 12월 18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최종 후보작(자)를 발표했다.

객석 규모의 구분없이 국내 창작 초연 작품을 후보로 하는 '한국뮤지컬어워즈 대상'은 뮤지컬 '22년 2개월' '더데빌 : 에덴' '비밀의 화원' '순신' '시스터즈(SheStars!)'가 노

미네이트 되었다.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 후보가 공개됐다. 김준수, 최재림, 홍광호, 조승우, 박강현. [사진=조이뉴스24 DB, 오디컴퍼니]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 후보가 공개됐다. 김준수, 최재림, 홍광호, 조승우, 박강현. [사진=조이뉴스24 DB, 오디컴퍼니]

400석 이상의 극장에서 공연된 창작 및 라이선스 공연을 후보로 하는 '작품상(400석 이상)'에는 뮤지컬 '멤피스' '물랑루즈!' 'SIX THE MUSICAL' '오페라의 유령' '이프덴'이 후보에 올랐으며, '작품상(400석 미만)'에는 뮤지컬 '라흐 헤스트' '비밀의 화원' '웨이스티드' '인사이드 윌리엄' '판'이 후보로 올랐다.

이어, 지난 한 해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배우에게는 주연상, 조연상, 신인상, 앙상블상을 시상한다.

'주연상(여자)'에는 민경아(레드북), 아이비(물랑루즈!), 유리아(멤피스), 이자람(순신), 정선아(이프덴)가, '주연상(남자)'에는 김준수(데스노트), 박강현(멤피스), 조승우(오페라의 유령), 최재림(오페라의 유령), 홍광호(물랑루즈!)가 후보에 올랐다.

'조연상(여자)'에는 나하나(렛미플라이), 이아름솔(이프덴), 장은아(데스노트), 조정은(레미제라블), 최정원(멤피스)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으며, '조연상(남자)'에는 김대종(레드북), 김준수(곤투모로우), 김호영(렌트), 서경수(데스노트), 안지환(렛미플라이)이 노미네이트 되었다.

한편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는 15일 오후 7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뮤지컬어워즈' 조승우x최재림x박강현x김준수x홍광호, 주연상 격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