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베원 석매튜, '환승연애3' 스페셜 패널…솔직 토크+밝은 미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제로베이스원 석매튜가 '환승연애3' 게스트로 출격했다.

석매튜는 2일 정오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의 7화 '나의 X에 대하여'와 8화 '무조건 온다' 편에 게스트로 등장했다. 석매튜는 복잡 미묘한 감정이 흐르는 출연진들의 모습을 보고 솔직한 토크를 더했고, 데이트에 나선 출연진들이 신발을 커스텀하자 서로를 떠올릴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라며 의미를 부여하는 등 활약을 이어갔다.

'환승연애3'에 제로베이스원 석매튜가 출연했다. [사진=티빙]

특히, 매력을 어필하는 방법이 있냐는 MC의 질문에 손하트와 함께 애교 가득한 "알라뷰 아원츄 석매Chu"를 외치는가 하면 한 명의 여성 출연자에게 다수의 남성 출연자가 몰리는 상황을 본 뒤, 본인은 오히려 빠질 것 같다며 평화주의자다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석매튜는 특유의 밝은 미소와 유쾌한 에너지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지난해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와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로 2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베원 석매튜, '환승연애3' 스페셜 패널…솔직 토크+밝은 미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