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RG 이성진, 아빠 된다 "귀하게 찾아온 아기천사, 천국 누리겠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NRG 출신 가수 이성진이 2년 만에 아빠가 된다.

이성진은 21일 자신의 SNS에 "2월 20일, 결혼기념일 2주년"이라며 "우리 부부는 둘이 아니고 셋이 됐다. 우리 아빠, 엄마 된다"라고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성진이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사진=이성진 SNS]
이성진이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사진=이성진 SNS]

이와 함께 태아 초음파와 임신 테스트기를 들고 놀라워하는 모습과 태아 초음파 영상을 게재하며 "너무 자랑하고 싶었잖아"라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성진은 "우리 복덩이, 복 많은 아이로 자라라고 태명은 뽁뽁이"라며 "1년 동안 힘든 시험관 과정 버텨준 와이프, 너무 감사하고 사랑해. 귀하게 찾아와 준 아기 천사, 사랑 안에서 진정한 천국을 누리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걱정해 주고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너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성진은 4년 열애 끝에 2022년 2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여성과 결혼했다.

이성진은 1996년 NRG로 데뷔해 '할 수 있어' '티파니에서 아침을' 등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으며, 예능 활동도 활발히 펼쳤다. 여러 논란 끝에 피부과 안내 데스크에서 근무 중인 근황이 알려져 화제가 됐으며, 지난해 신정환과 함께 플렉스티비 ''타락한 천재들의 막장 토크쇼, B급 세탁소' MC를 맡아 연예계 복귀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NRG 이성진, 아빠 된다 "귀하게 찾아온 아기천사, 천국 누리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