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혜교, 김은숙 '다 이루어질지니' 특별출연? 소속사 "확인불가"(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혜교를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볼 수 있을까.

송혜교 소속사 UAA 측은 23일 조이뉴스24에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 특별출연과 관련해 "확인이 어렵다"라고 밝혔다.

배우 송혜교가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송혜교가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앞서 스타뉴스는 이날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와의 의리로 최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로 출국해 극비리에 '다 이루어질지니' 특별출연 촬영을 마쳤다고 보도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서로의 생사 여탈권을 쥔 감정과잉 지니와 감정결여 가영이 행운인지 형벌인지 모를 세 가지 소원을 놓고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로, 김은숙 작가와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김우빈과 수지, 안은진이 출연한다.

최근 김우빈과 수지의 두바이 촬영 목격담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 하반기까지 모든 촬영을 마친 후 2025년 방영될 예정이다.

송혜교는 지난 22일 크랭크인 된 영화 '검은 수녀들'에 출연한다. '검은 사제들'의 후속편인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을 다룬 작품. 송혜교와 전여빈, 이진욱, 허준호, 문우진 등이 출연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혜교, 김은숙 '다 이루어질지니' 특별출연? 소속사 "확인불가"(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