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독보적인 아티스트 색을 증명한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엠의 새 디지털 싱글 'Don't Speak(돈트 스피크)'가 공개된다.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2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인근에서 열린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656ee1127f12c6.jpg)
'Don't Speak'는 베이스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기존 아이엠 음악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무드의 음악이다. 아이엠이 직접 작사 및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지난해 4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Off The Beat(오프 더 비트)'로 틀에 얽매이지 않는 '비정형'적임을 음악으로 표현했다면, 'Don't Speak'는 다른 것은 신경 쓰지 말고 지금 이 순간을 즐기자는 '자유로움'을 담아냈다.
'Don't Speak'는 올해 1월 서울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공개된 곡이기도 하다. 아이엠은 발매에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on't Speak'의 라이브 클립까지 선공개, 전 세계 몬베베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무대 당시 세련된 비트와 반복되는 가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곡인 만큼, 아이엠은 'Don't Speak'로 그가 지닌 유구한 색깔은 물론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올라운더로서의 진가를 뽐낼 계획이다.
한편, 아이엠은 오는 4월 4일, 5일 일본 도쿄를 비롯해 4월 11일, 12일 오사카에서 'I.M WORLD TOUR 〈Off The Beat〉 FINAL IN JAPAN(아이엠 월드투어 <오프 더 비트> 파이널 인 재팬)'을 개최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