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핫 이슈' 샤이니, 23일 미니앨범 발매


프로필 소개만으로 '2008 가요계 핫 이슈'로 떠오른 중고생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SHINee)의 첫 미니 앨범 '누난 너무 예뻐(Replay)'가 23일 발매된다.

샤이니(SHINee)의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Replay)'는 올포원(All 4 One)의 제이미 존스(Jamie Jones)가 소속된 유명 작곡가 그룹 '더 헤비웨이트(The Heavyweights)', 인기 작곡가 유영진, 김영후 등 최고의 뮤지션들이 합작해 탄생한 컨템퍼러리 R&B곡으로 세련된 리듬과 '누난 너무 예뻐서 남자들이 가만 안 둬'로 시작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곡 제목이자 후렴구의 가사인 '누난 너무 예뻐'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자랑해 듣는 이들에게 강한 인상을 선사한다.

샤이니의 소속사 관계자는 "10대는 물론 20-30대 음악 팬층에게도 크게 어필할 것"이라며 "가요계에 다시 한번 '누나' 열풍이 불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미 지난 19일 '누난 너무 예뻐(Replay)'의 일부분이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www.theshinee.com)를 통해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샤이니는 25일 SBS '인기가요'에서 '누난 너무 예뻐(Replay)'의 첫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영진을 비롯해 Kenzie, 이윤재, 유명 작곡가 그룹 'The Heavyweights'까지 최고의 작곡가들이 참여한 샤이니의 첫 미니 앨범은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보컬 실력과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구성됐다. 또한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40페이지 분량의 미니 화보집도 함께 수록됐다.

한편 샤이니의 첫 미니 앨범 '누난 너무 예뻐(Replay)'는 22일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싸이월드 등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선공개되며, 모바일 홈페이지(모바일 포털 서비스 iple4862 내)와 디지털 팬레터 UFO 서비스 (#7000-5525)도 함께 오픈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핫 이슈' 샤이니, 23일 미니앨범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