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의 '서커스'가 5월 최고의 노래로 선정됐다.
30일 오후 6시30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뮤직뱅크'에서 MC몽은 4집 'Show’s just begun'의 타이틀곡 '서커스'로 5월 통합 'K-차트' 1위를 수상해 5주째 1위를 지켰다.
'뮤직뱅크'의 통합 K-차트는 디지털 음원 차트, 음반 차트, 시청자 선호도 차트를 모두 합산해 최고의 노래를 정한다.
MC몽은 '서커스'로 5월 통합 K-차트 1위에 오른 것을 비롯, 4집 수록곡 '죽도록 사랑해'가 통합 K-차트 4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 날 MC몽은 KBS '해피선데이-1박2일'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부득이하게 자리를 비웠다.
이에 대해 MC몽은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영광된 자리에 참여하지 못해 죄송하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모든 분들이 사랑할 수 있는 음악을 열심히 만들겠다. 다시한번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MC몽의 '서커스'는 앨범 발매 2주만에 KBS '뮤직뱅크' K-차트 1위를 차지한 이후 5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으며, MBC '쇼!음악중심' 모바일 차트 2주 연속 1위,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SBS '인기가요' 모바일 랭킹 2주 연속 1위 등 모든 방송사 음악 순위 프로그램의 정상을 휩쓸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