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차트에 아이유 광풍이 불어닥쳤다.
아이유가 17일 발표한 신곡 '나만 몰랐던 이야기'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나만 몰랐던 이야기'는 멜론과 몽키3,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줄곧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나만 몰랐던 이야기'와 함께 공개된 '잔혹동화'와 드라마 '드림하이' OST '섬데이(Someday)'도 덩달아 상위권에 오르며 '아이유 신드롬'을 이어나가고 있다.
세 번째 미니음반 '리얼 플러스(Real+)'의 타이틀곡 '나만 몰랐던 이야기'는 윤상의 작품으로, 아이유의 섬세한 감성 보컬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아이유는 지난해 6월 발표한 2AM 슬옹과 함께 부른 '잔소리'를 시작으로 성시경과의 듀엣곡 '그대네요' 미니3집 타이틀곡 '좋은 날' 등 부르는 곡들마다 음원차트 정상에 오른 바 있다.
몽키3 컨텐츠팀 이정규 팀장은 "음원 공개 즉시 1위에 오르며 아이유의 뜨거운 인기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며 "연달아 히트곡을 쏟아내며 솔로 여가수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아이유가 이번에도 역시 이름값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amerz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