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신인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펑키한 틴크러쉬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일 자정 위키미키 공식 유튜브에는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위키미키는 팝(pop) 하고 컬러풀한 색채감의 위키미키 배경 앞에서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자유롭게 점핑을 하고 한 앵글 안에 한데 모여 개구쟁이 같은 표정을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든다.
20초의 짧은 영상 속에는 펑키하면서도 위트 있는 위키미키만의 '틴크러쉬' 콘셉트는 물론 중독성 넘치는 강렬한 비트가 그대로 녹아들어 있다. 이에 앞으로 공개될 무대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위키미키의 데뷔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쳐 힙합(Future Hiphop) 장르의 곡이다. 국내에서 대표적인 케이팝 아티스트들과 함께해온 작곡가 임광욱과 라이언을 필두로 한 프로듀싱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참여했다.
이번 데뷔 앨범에서 위키미키는 8인 8색 개성 넘치는 틴크러쉬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틴크러쉬의 매력이 한눈에 보이는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 공개로 위키미키의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계속해서 자극하고 있다.
데뷔를 단 6일 앞두고 있는 위키미키는 오는 8월 8일 오후 5시 30분, 엠넷 디지털 채널 M2 '엠넷 프레젠트(Mnet Present)'를 통해 정식 데뷔를 한다. 이후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네이버 브이(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데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