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태호·유재석, '무도' 시간 채운다…'놀면 뭐하니' 27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BC 김태호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무한도전' 시간대에 편성됐다.

4일 MBC는 "김태호 PD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오는 27일부터 토요일 저녁에 방송된다"고 알렸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어 지난 6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하기도 했다. 새로운 '릴레이 카메라'는 오는 27일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4일 '놀면 뭐하니?' 채널에 정재형이 담긴 새로운 영상을 공개하며 "집 나간 지 한 달 넘은 릴레이 카메라 근황 공유 드립니다. 7월 27일 방송을 앞두고 카메라 확인 중에, TV로는 내보낼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하게 됐다. 그 분의 이름은…"이라고 디지털 버전 공개의 이유를 밝혔다.

'놀면 뭐하니?'는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무한도전' 시간대에 다시 찾게 되면서 반가움은 더 클 것으로 보인다. 첫 방송 전주인 20일에는 유튜브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 된 영상을 재편집한 '놀면 뭐하니? 프리뷰'(가제)가 먼저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태호·유재석, '무도' 시간 채운다…'놀면 뭐하니' 27일 첫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