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룹 NCT U(도영, 마크)가 '조선로코-녹두전'의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지난 30일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극본 임예진, 백소연 연출 김동휘, 강수연)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기생이 되기를 거부하는 동동주(김소현 분)와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장동윤 분)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NCT U(도영, 마크)는 '조선로코-녹두전'의 첫 OST '베이비 온리 유(Baby Only You)'를 1일 오후 6시 발매한다.
'Baby only you'는 댄스 계열의 EDM 락 장르의 곡이다. 이제 막 사랑이 시작되는 풋풋한 감성을 담아낸 노래로 프로듀서 박범근이 이끄는 팀인 판다스틱이 만들어 낸 트랙으로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EDM 신스들이 적절히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후렴구에서 들리는 리드 신스와 메인 리프 피아노 소리가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NCT 도영은 맑고 감미로운 보이스와 탁월한 곡 소화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MBC '복면가왕'에서 보컬리스트로서의 뛰어난 면모를 입증했다. NCT 마크는 매력적인 저음과 빼어난 랩 실력으로 이미 Mnet '고등래퍼'에서 능력을 증명한 바 있다.
1일 공개되는 'Baby Only You'에서는 도영의 세련된 보이스와 마크의 통통 튀는 랩이 어우러져 사랑에 빠진 소년의 설렘을 잘 담아냈다.
특히 '조선로코-녹두전' OST는 우지(세븐틴), NCT U(도영, 마크)를 비롯해 거미, 허각, 윤하가 참여할 예정이다.
'조선로코-녹두전' 3~4회는 1일 밤 10시 방송되며, OST 'Baby Only You'는 1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