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P 신인' 니쥬, 日 현지 음원차트 1위+방송가 장악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신인가수 NiziU(니쥬)가 일본 싱글 2집 선공개곡으로 연속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NiziU는 4월 7일 두 번째 싱글 'Take a picture/Poppin' Shakin''(테이크 어 픽처/팝핀 쉐이킹) 발매에 앞서 3월 29일 0시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Take a pictur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미리 공개했다. 신곡은 일본 아이튠즈, 라인 뮤직, AWA(아와), mu-mo(무모) 등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하며 NiziU의 막강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니쥬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Take a picture'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JYP 퍼블리싱 소속 유명 작곡가 트리피(Trippy)와 심은지 등 유수의 작가진이 곡 작업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NiziU 아홉 멤버의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일본 코카콜라의 TV 광고 음악으로 발탁돼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NiziU는 열렬한 관심에 힘입어 일본 유명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확정 짓고 현지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29일에는 TBS 음악 방송 'CDTV 라이브! 라이브! 스페셜'에 출격했고 ‘Take a picture'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흥행 화력에 불을 지폈다. 멤버들은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동시에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상큼 발랄 에너지를 뿜어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지난 26일에는 일본 대표 음악 방송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월 9일 해당 프로그램에 NiziU가 네 번째로 출격한다는 소식이 전해진데 이어, 공영 방송사인 NHK 역시 이틀에 걸쳐 이들의 출연 정보를 알려 팬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 29일 NHK 가요 프로그램 '송즈'는 현지 언론 매체를 통해 "오는 4월 8일 방영할 개편 첫 회 게스트로 NiziU를 초대했다. 첫 싱글 타이틀곡인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부터 신보의 'Take a picture', 'Poppin' Shakin''까지 총 세 곡의 무대는 물론 다양한 코너를 준비해 멤버들의 개인기, 속마음 등 면면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고, 또 다른 음악 방송 '우타콘'은 30일 공식 홈페이지에 NiziU의 4월 6일 자 방송 출연을 공지했다.

NiziU는 내달 7일 일본 광고계와 방송가를 장악한 싱글 2집 'Take a picture/Poppin' Shakin''을 정식 발매하고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데뷔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음반 활동으로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P 신인' 니쥬, 日 현지 음원차트 1위+방송가 장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