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이규형, 8주년 특집 출격…정경호·유연석과 찐친 케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 혼자 산다'가 8주년을 맞이해 '어머나 반갑습니다' 특집의 첫번째 주자로 배우 이규형을 소환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공연을 위해 전주로 향하는 배우 이규형의 모습과 뮤지컬 리허설 현장을 공개한다.

배우 이규형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사진=MBC]
배우 이규형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사진=MBC]

지난 해 7월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해 리얼한 일상을 공개했던 배우 이규형이 다시 보고 싶은 무지개 회원으로 소환됐다.

이규형은 본업인 뮤지컬 공연을 하기 위해 바이크를 타고 전주로 향한다. 주행풍(?)을 맞으며 한참을 달려 공연장에 도착한 그는 리허설 중 음이탈을 내고도 묘하게 설득시키는 능청 화법으로 해명에 나서 웃음을 유발한다.

함께 무대에 오른 배우들과 환상 호흡으로 애드리브를 주고 받으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리허설이 진행되는 가운데 이규형은 단짠을 오가는 감정 열연을 펼쳐 극의 몰입도를 고조시켰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규형은 뮤지컬, 드라마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배우 김성철과 전화 통화를 한다. 김성철은 이규형에게 뜻밖의 자극을 안겨줬다고 해 이들이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작품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유연석, 정경호와의 전화 통화에서 '찐친' 모먼트를 보여줬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리허설을 마치고 숙소에 들어온 이규형은 다음 작품을 준비하기 위해 동료 배우에게 부산 사투리 과외를 받는다. 이규형은 사투리 원어민(?)도 깜짝 놀랄만한 사투리 실력을 보여줬다.

'나 혼자 산다'는 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이규형, 8주년 특집 출격…정경호·유연석과 찐친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