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BC 이즈 백', MBC 대표작 모아본다…박미선X홍현희 MC 발탁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예능 대모' 박미선과 '예능 대세' 홍현희가 'MBC 이즈 백'으로 만난다.

'MBC 이즈 백'은 M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2MC 박미선 & 홍현희와 함께 쇼, 예능, 드라마 등 MBC를 통해 방송됐던 인기 프로그램들을 주제별로 모아보는 프로그램이다.

박미선X홍현희가 'MBC 이즈 백'에 출연한다. [사진=MBC]

MZ 세대의 추억 속 프로그램부터 현재진행형 대세 프로그램까지 MBC 대표작들 중에서도 최고의 순간들만을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회에서는 최근 화제의 중심에 선 '놀면 뭐하니'를 시작으로 음악예능의 역사를 다시 쓴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은 물론 레전드 가수들을 배출한 '대학가요제'와 '강변가요제'까지 MBC 음악 예능 속 주옥같은 무대들을 돌아본다.

'MBC 이즈 백' 측은 "MC들의 톡톡 튀는 입담과 티키타카가 더해져 웃음과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박미선과 홍현희는 물 흐르듯 유려한 진행 능력과 타고난 순발력으로 특급 케미를 자랑했다"라며 기대감을 당ㅇ부했다.

'MBC 이즈 백'은 총 4회로 구성된 특집 방송으로, 오는 10일 오후 9시 20분 첫방송 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 이즈 백', MBC 대표작 모아본다…박미선X홍현희 MC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