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가수 임영웅과 2021년 마지막 일요일을 보낸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에서는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이 방송된다.
첫 단독쇼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임영웅은 다채로운 곡과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하며, 눈과 귀가 호강하는 무대의 연속으로 2021년 마지막 일요일 밤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위해 방송 이후 VOD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We're HERO 임영웅'은 안방극장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으며, 놓쳐서는 안 될 단 한 번의 쇼로 본방사수 욕구까지 자극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열심히 준비 중인 첫 정규앨범 중 1개의 신곡을 최초 공개해 오래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도 쌓을 계획이다.
대중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임영웅의 1개의 신곡은 새 정규앨범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그전에는 오직 단독쇼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We're HERO 임영웅'은 오늘(26일), 단 하루만 펼쳐지며 '믿고 보는 임영웅데이'로 대중을 초대 중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