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지상, 코로나19 확진 "3차 접종 완료, 격리 치료중"(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한지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한지상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한지상이 출연 중인 뮤지컬 'M' 배우 및 스태프의 확진 이후 진행한 자가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해 PCR검사를 받았고 20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한지상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사진=조이뉴스24 DB]

이어 "한지상은 3차 백신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판정 즉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격리 치료중"이라며 "이후에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조치를 이어나갈 것이다.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M' 또한 격리 해제 이후 다시 복귀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뮤지컬 'M'은 배우, 스태프들이 잇따라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지난 15일부터 20일까지 공연을 취소한 바 있다.

다음은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한지상이 어제(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 치료 중입니다.

한지상은 출연 중인 뮤지컬 'M' 배우 및 스태프의 확진 이후 진행한 자가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해 PCR검사를 받았고 이후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한지상은 3차 백신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판정 즉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격리 치료중이며 이후에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조치를 이어나갈 것입니다.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M' 또한 격리 해제 이후 다시 복귀 예정입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해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배우와 스태프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지상, 코로나19 확진 "3차 접종 완료, 격리 치료중"(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