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자)아이들 "5인 체제 첫 컴백, 열심히 준비했다…기대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5인 체제 첫 컴백 소감을 밝혔다.

14일 그룹 (여자)아이들 첫번째 정규 앨범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14일 첫 정규 앨범 '아이 네버 다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이날 (여자)아이들은 수진 탈퇴 후 5인조 체제로 팀을 재정비한 뒤 첫번째 활동에 대한 각오도 밝혔다.

슈화는 "오랜만에 컴백인만큼 기대가 많이 됐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무대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고, 민니는 "공백기 동안 고향에 돌아가 휴식과 현지 활동을 진행했다. 미연 소연은 연기 DJ 솔로 활동 등 다양하게 활동해 왔다. 멋지게 활약해서 내가 다 뿌듯했다"고 밝혔다.

(여자)아이들 첫 번째 정규앨범 'I NEVER DIE'는 (여자)아이들에게 주어진 것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편견에 대한 그들의 감정과 생각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TOMBOY'는 (여자)아이들 특유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곡으로, "I'm not a doll", "Just me I-DLE"과 같은 직설적인 가사가 듣는 이로 하여금 통제 불가능한 괴짜 캐릭터를 떠올리게 한다.

한편 (여자)아이들 첫번째 정규 앨범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아이들 "5인 체제 첫 컴백, 열심히 준비했다…기대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