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배우 박서준과 열애설이 난 유튜버 수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일 JTBC엔터뉴스는 "박서준과 수스가 열애 중이다"라는 보도를 했고,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하다"는 입장을 내놨다.
이후 수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는 15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찰리푸스의 곡 'Light Switch'를 커버해 조회수 300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세계적인 팝스타 위켄드는 자신의 SNS에 자신의 곡 'Out of Time'을 커버한 수스를 언급하기도 했다.
수스는 가수 뿐 아니라 연기자로서도 얼굴을 알렸다. 2015년 KBS2 '프로듀사'에서 아이유(신디)가 속한 걸그룹 멤버를 연기했고, MBC '사생결단 로맨스', 웹드라마 '청춘타로' 등에도 출연했다.
지난 2월에는 기안84의 유튜브에 출연했고, 당시 기안84는 "엄청 미인이시다. 사실은 사진 보고 포토샵 좀 심하게 들어갔다고 생각했다. 실제로 보니 얼굴 되게 작으시다. 여자 연예인들을 많이 보는데 그분들이 긴장해야 할 것 같다"고 미모를 칭찬했다.
또 수스는 지난달 11일 자신의 SNS에 패션 행사장에서 만난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