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데뷔 예정인 거물급 신인가수 손담비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삼성전자 mp3 옙으로 광고 모델 데뷔 후부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손담비는 이후 데뷔 전 댄스 동영상, 앨범 준비 과정 등의 동영상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1일, 손담비 댄스 동영상이 퍼지자 각 포털 사이트에서는 일제히 '손담비 댄스', '손담비 동영상' 등의 검색어가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싸이월드 검색에서는 '손담비 동영상'이 1위, '손담비'가 6위로 손담비와 관련한 검색어가 2개나 상위권에 올랐다.
'여자 비'란 애칭으로 불리는 손담비와 그녀의 댄스에 대한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다.
동영상을 통해 손담비를 접하게 네티즌들은 배우 뺨치는 외모에 댄스실력까지 갖춘 그녀에 많은 기대를 표했다. 길쭉길쭉한 팔다리에 큰 키, 뛰어난 댄스실력, 동양인여자들이 할수 없는 완벽한 크럼핑 댄스 실력 때문에 '여자 비', 혹은 '한국의 비욘세'라 칭하는 네티즌들까지 등장했다.
외모와 실력을 동시에 갖춘 가수를 보기 힘든데 손담비는 두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고 있다는 것이 네티즌들의 중평이다.
인터넷에서의 손담비 붐은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불고 있다.
일본의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 MSN재팬이 5월부터 게재하기 시작한 손담비의 가수 준비 과정 동영상 시리즈 2탄과 SKT-T 프랜 메이킹 필름이 게재되어 3~4일만에 조회 40만 건을 가볍게 넘기며 동영상 차트 1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16일 새벽에는 3탄이 게재되어 이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MSN재팬측은 새로운 기획물을 연재 형태로 기획중이라고 전했다.
손담비 측은 한일 양국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에 고무된 분위기.
소속사 관계자는 "댄스 동영상에서 보여진 손담비의 모습은 그녀의 매력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외모, 댄스, 가창력 삼박자를 갖춘 여성 솔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공언했다.
6월 데뷔 예정인 손담비가 인터넷에서의 붐을 어떻게 계속 이어갈 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