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신예 걸그룹 레인보우가 지난 11일 곰TV를 통해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가십걸(Gossip Girl)'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6일 티저 영상을 공개한 후 실시간 시청순위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레인보우는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또 한번 네티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1시부터 24시간 동안 쉼 없이 촬영된 이번 레인보우의 뮤직비디오는 핫 아이템인 의상과 소품 등을 진열해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쇼윈도를 무대로 재현된 세트에서 촬영됐으며, 이들만의 상큼하고 발랄함은 물론 그룹명 레인보우처럼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인다.
레인보우 소속사 DSP미디어 관계자는 "이날 촬영 현장에는 같은 소속사 선배가수인 카라가 피로회복제와 비타민 음료 등을 사들고 응원차 방문해 카메라가 익숙지 않아 긴장한 레인보우 멤버들에게 많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한 카라의 갑작스런 방문에 힘입어 레인보우 멤버들은 힘든 촬영 일정을 잘 소화해 촬영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가십걸(Gossip Girl)이 수록된 레인보우의 첫번째 미니앨범은 12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며, 레인보우는 14일 MBC '쇼! 음악중심'과 1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