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슈퍼스타K 5'가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로 두 번째 생방송 무대를 펼친다.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 5'에서는 '고마운 사람에게(Special Thanks to)'라는 주제로 더욱 성숙해진 TOP8의 무대가 펼쳐진다.
TOP8은 각기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는 감정을 실어 간절함이 넘치는 절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스타K 5' 제작진은 "이번 무대는 참가자들이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자신이 가장 고마움을 느끼고 있는 대상을 향한 마음을 노래로 전할 예정"이라며 "이번 무대는 슈퍼 프로듀서 군단이 그 어느 때보다도 심혈을 기울여 편곡에 참여해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박시환은 이번 미션을 통해 미래의 여자친구를 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 관심이 모이고 있다. 국민의 선택으로 TOP10에 합류한 박시환은 탈락의 위기를 모면하고 첫 생방송에서 K2의 '그녀의 연인에게'를 열창해 TOP8에 안착했으며, 첫 생방송 순간 최고시청률의 주인공을 차지하는 극적 반전을 이끌었다. 록발라드에 이어 브릿팝 느낌이 충만한 록사운드에 도전하는 박시환이 '강력 우승 후보'라는 이름에 걸맞은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슈퍼스타K 5'는 위블리가 지난주 첫 생방송에서 탈락이 확정됐으며, 두 번째 생방송 무대 합류를 두고 임순영과 마시브로가 경쟁을 펼치고 있다. 임순영과 마시브로 중에 '국민의 선택'으로 생방송에 진출할 참가자는 누구인지 주목된다.
한편 '슈퍼스타K 5' 두 번째 생방송 무대는 11일 밤 11시 일산 한류 빛마루에서 열린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