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현민 측 "전소민과 올 초부터 좋은 감정" 열애 인정


윤현민-전소민, 연예계 공식 커플 탄생

[이미영기자] 배우 윤현민 측이 전소민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윤현민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아이엠 측은 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전소민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윤현민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윤현민 전소민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자연스레 친분을 쌓았고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에 대해 이제 막 알아가고 있는 단계로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윤현민과 전소민이 올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윤현민과 전소민은 지난 7일 영화 '약장수' VIP 시사회에 나란히 참석한 후 뒷풀이까지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둘이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배우 정경호가 두 사람의 만남을 주선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경호는 2013년 JTBC '무정도시'에 출연하며 윤현민과 친해졌고, 지난해 SBS '끝없는 사랑'에 전소민과 나란히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윤현민은 야구선수 출신 연기자로 '감격시대', '연애의 발견' 등에 출연했다. 현재 JTBC '순정에 반하다'에서 열연 중이다. 전소민은 2006년 영화 '신데렐라'로 데뷔했고, 드라마 '오로라 공주'로 얼굴을 알렸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현민 측 "전소민과 올 초부터 좋은 감정" 열애 인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