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한도전', 심형탁-은지원 등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


17일 방송서 새로운 '뇌순녀 5호'도 공개

[이미영기자] MBC '무한도전'이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을 가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2015 특별기획전'에서 하하와 황광희가 기획해 3위로 선정된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특집은 연예계에 숨겨진 바보 이미지의 주변인들과 '바보 어벤져스' 팀을 결성, 그들의 매력을 증명해보이고자 기획된 특집이다.

지난 10일 방송에서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특집의 '뇌순남'(뇌가 순수한 남자의 줄임말), '뇌순녀'를 섭외하는 과정에서 홍진경, 채연, 은지원, 김종민, 심형탁, 간미연, 솔비 등이 모습을 드러내 화제가 됐다. 특히 의외의 이미지를 선보였던 심형탁은 단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멤버들과 '뇌순남', '뇌순녀'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을 거행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초반에 다소 어색한 모습을 보였던 그들은 서약서를 낭독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창단식에 임하면서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어울렸다.

순수한 면모로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던 그들은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면서 특유의 흥과 끼를 분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녹화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뇌순녀 5호'도 공개된다.

'무한도전'은 오는 17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한도전', 심형탁-은지원 등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