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음식연구가 백종원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돌아온다.
6일 생방송 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17에 백종원과 김구라, 이말년, 한혜연, 김동현 등이 출연한다.
백종원은 녹화 전 진행된 '다시 보고 싶은 출연자' 투표에서 다른 출연자들과 압도적인 투표 수 차이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시청자들의 간절한 염원대로 투표 순위 1위를 거머쥔 백종원이 다시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등장한다.
파일럿 방송부터 MLT-06까지 총 7회의 우승 경력이 있으며, '마리텔' 출연 당시 다른 시청자들과 엄청난 시청률 격차를 보인 바 있다. 유일무이 골드멤버 백종원이 약 4개월 만에 돌아온 채팅창 앞에서 어떤 모습으로, 그리고 어떤 레시피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MLT-15에서 어마어마한 시청률 차이로 우승을 차지한 웹툰작가 이말년이 백종원을 넘어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의견이 분분한 상태다.
이번 녹화에서 유일한 새로운 출연자인 김동현은 최근 UFC 서울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격투기 선수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최초로 격투기라는 콘텐츠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구라, 요리 연구가 백종원, 웹툰작가 이말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격투기선수 김동현이 진행하는 각양각색의 콘텐츠로 채워진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늘(6일) 오후에 다음 팟TV를 통해 방송되며, 본 방송은 12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