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이수혁, 이다희, 오마이걸 아린이 드라마 'S라인'에 출연한다.
'S라인'은 시간, 장소에 관계없이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끼리 이어진 붉은 선, 일명 S라인이 사람들의 머리 위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자 S라인의 진실을 쫓는 형사 한지욱 역은 이수혁이 맡았다. 이수혁은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당차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이다희가 독특하고 엉뚱한 매력을 지닌 고등학교 선생님 규진으로 분해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오마이걸 아린이 태어날 때부터 S라인을 볼 수 있는 고등학생 현흡으로 등장해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S라인'은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매 작품마다 유니크한 세계관을 구축해 인간의 본질을 관통하는 주제를 다뤄 대한민국 콘텐츠어워드 만화신인상, 오늘의 우리만화상, 독자만화대상 심사위원상 등을 수상한 꼬마비 작가의 죽음 3부작 중 'S라인'은 두 번째 작품으로, 죽음 3부작 중 첫 번째 작품인 '살인자ㅇ난감'은 넷플릭스 시리즈로 제작이 확정된 바 있다.
'S라인'은 2024년 공개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