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침마당' 송민준 "임영웅 형, 가수로 키워줘…매일 놀아 더 자주 봐"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송민준이 임영웅과의 인연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트로트 가수 나상도와 송민준이 출연했다.

트로트 가수 송민준이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트로트 가수 송민준이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송민준은 친한 형인 임영웅에 대해 "알게 된지 7, 8년이 됐다"라며 "데뷔하기 전에 영웅 형이 방송에 나갔다. 제 음악 선생님이 같이 출연해서 보러 갔다가 그 모임에 끼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음악 선생님이 하시는 곳에 저를 다 데리고 다녔고, 그 덕분에 영웅 형을 알게 됐다"라며 "제가 트로트 한다니까 대회에 나가게 해주고 저를 키워줬다. 지역에서 하는 가요제를 나갔는데, 선곡도 직접 해주고 한달 동안 합숙 훈련하면서 배웠다. 한집에서 살았다"라고 고백했다.

또 그는 "요즘 형을 예전보다 더 많이 만나고 있다"라며 "영웅 형이 콘서트 외에 방송을 하지 않아서 매일 논다. 심심하면 부르고 해서 자주 본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재원 아나운서는 "'아침마당'에 나오면 좋은데"라고 했고, 송민준은 "얘기 한 번 해보겠다"라고 답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송민준 "임영웅 형, 가수로 키워줘…매일 놀아 더 자주 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