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동원, 父 교도소 수감설 "전혀 몰랐다, 매우 힘든 시간"(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측이 정동원 아버지의 교도소 수감 보도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쇼플레이 측은 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동원은 해당 일을 전혀 알지 못했고 현재 심적으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배우 정동원이 27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뉴 노멀'(감독 정범식)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정동원이 27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뉴 노멀'(감독 정범식)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소속사는 "정동원도 사실 관계를 파악할 수 없는 아버지의 개인적인 일이라 더 이상의 입장을 밝히기 어렵다"며 "미성년자인 정동원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악의적 보도는 삼가달라"고 덧붙였다.

앞서 8일 한 매체는 정동원 아버지 A씨가 트로트 가수 B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후 소통 문제로 갈등을 빚었다고 보도했다. 그 과정에서 A씨가 현재 교도소 수감 중인 사실이 드러났다.

한편 정동원은 2019년 TV조선 '미스터트롯' 최종 5위를 기록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지난해 팬들의 신청곡으로 이루어진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AI 솔로 아이돌 JD1의 제작자로 변신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아래는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가수 정동원 군의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정동원 군의 아버지와 관련된 보도에 대한 입장을 전합니다.

정동원 군은 해당 일을 전혀 알지 못했으며 현재 심적으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일은 가족사인 동시에 정동원 군도 사실 관계를 파악할 수 없는 아버지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더 이상의 입장을 밝히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아직 미성년자인 정동원 군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악의적인 보도는 삼가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동원, 父 교도소 수감설 "전혀 몰랐다, 매우 힘든 시간"(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