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첫 번째 미니 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 B 버전 한정판 앨범을 깜짝 발매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5일 "위키미키가 오는 12일 첫 번째 미니 앨범의 B 버전을 발매한다"며 "이번 앨범에서는 파워풀한 틴크러쉬에 이어 순백의 틴크러쉬로 위키미키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보기만 해도 저절로 웃음을 짓게 만드는 위키미키 멤버들의 환한 미소가 담겼다. 본 앨범에서 톡톡 튀는 위키미키만의 위트 넘치는 틴크러쉬를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순백의 의상과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위키미키의 청순미 가득한 틴크러쉬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한정 판매 앨범인 만큼 팬들을 위한 볼 거리로 더욱 풍성하게 채워져 있다. 위키미키의 인터뷰, 위키미키가 직접 촬영한 폴라로이드 컬렉션, 미공개 어린 시절 사진 등이 포함되어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위키미키의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 B 버전 앨범은 오늘(5일)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위키미키는 현재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