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에이틴 시즌2'가 팬들을 위한 멤버십인 네이버V 에이틴 팬십을 모집한다.
네이버 V오리지널 '에이틴2'(제작 플레이리스트)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 21일 선공개를 시작으로 본격 이야기가 그려진다.
'에이틴'은 콘텐츠 최초로 멤버십 서비스인 '팬십'을 론칭한다. 지난 16일부터 모집을 시작한 '에이틴'의 유료 멤버십 '에이틴 팬십'은 네이버 V의 팬 멤버십 플랫폼 서비스다. 특히 팬덤이 존재하는 아이돌의 팬십을 모집한 전례는 있지만 콘텐츠의 팬십을 모집하는 것은 처음이라 눈길을 끈다.
'에이틴 팬십'은 오직 에이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이는 즐거움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으로 기능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팬십 가입자는 에이틴 팬십 전용 공간에서 V라이브보다 1회 빠르게, 타 플랫폼보다는 최대 1주일 빠르게 '에이틴2'를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팬십을 위한 스페셜 라이브, 팬십 최초공개 콘텐츠, 굿즈, 종영 후 이벤트 참여 등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에이틴2'에서는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 과정에서 오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감 있게 그려질 예정. '에이틴1'의 주역 6인과 새로운 캐릭터로 '최보민-강민아'가 출격해 기대를 모은다. 21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 및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