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셀코어 라인' 7종 출시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라비다는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셀코어 라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홈 케어가 많은 인기를 끌면서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라비다는 집에서도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도록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 가능한 '셀코어 라인'을 개발했다.

 [사진=코리아나]
[사진=코리아나]

라비다 셀코어 라인에는 △라비다 셀코어 프리미엄 앰플(15mlx3ea/20만원대), △라비다 셀코어 화이트닝 앰플(15mlx3ea/18만원대), △라비다 셀코어 리프팅 앰플(15mlx3ea/18만원대), △라비다 셀코어 모이스처 앰플(15mlx3ea/15만원대) 등 피부 고민 별 적용 가능한 앰플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이 외에도 클렌저 및 기타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 가능한 △라비다 크리미 포밍 클렌저, △라비다 카밍 케어젤, △라비다 비타 35세럼도 함께 출시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가파른 성장을 이어가면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라며 "라비다 셀코어 라인은 뷰티 디바이스에 변형을 일으키는 성분을 배제하고, 기기 특성에 맞는 제형을 적용하는 등 개발 단계부터 세심하게 기획한 제품들로 효과적인 맞춤형 홈 케어를 선사할 것"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셀코어 라인 7종'은 라비다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셀코어 라인' 7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