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가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솔라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 타이틀곡 '뱉어'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생동감 넘치는 형광빛 네온컬러의 그린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블랙 립으로 포인트를 줘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솔라는 네온 컬러의 밧줄을 길게 늘어뜨려 놓은 듯한 스타일링과 강렬한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위풍당당한 걸크러시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체불가 솔라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자랑했다.
더욱이 오렌지빛 네일이 부각된 첫 티저에 이어 형광빛 그린 드레스 등 컬러감을 살린 솔라의 화려한 변신이 돋보이는 만큼 솔로 데뷔곡 '뱉어'에 대한 궁금증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또한, 핑거팁 퍼포먼스를 담아낸 솔로 데뷔곡 '뱉어' 인트로 티저 영상은 지난 14일 공개된 이후,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2위에 오르며 솔라에 대한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솔라는 23일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발표하고, 본격 솔로 데뷔를 한다.
이번 앨범 'SPIT IT OUT'은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선보이는 첫 싱글 앨범으로, 앨범 전반에 걸쳐 솔라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한편, 솔라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첫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