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연말을 맞아 남녀노소 전 세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송년특집이 준비되고 있다.
29일 SBS TV 송년특집으로 '싸이 올나잇 스탠드'의 공연 실황 하이라이트가 100분 간 방송된다.
이번 '싸이 올나잇 스탠드'는 싸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인 '올나잇 스탠드'의 2019년 공연 중 엑기스만을 모아 담은 하이라이트 버전이다. 당시 '광끼의 갓싸이'라는 부제처럼 싸이와 관객들은 광란의 기운을 나누며 열기를 공유했다. 이러한 싸이표 밤샘 공연의 에너지가 이번엔 관객을 넘어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지난 2003년부터 열린 '올나잇 스탠드'는 밤 11시 42분부터 다음날 새벽 첫차가 운행할 때까지 계속되는 독보적인 콘셉트의 콘서트다. 싸이는 화려한 무대 연출과 상상을 뛰어넘는 라이브 퍼포먼스로 새벽을 채우고 있다. 무엇보다 장시간임에도 '공연의 신' 싸이의 지치지 않는 열정이 내내 이어져 매회 높은 예매율과 관람 후기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SBS에서 '싸이 흠뻑쇼 2017-2019' 공연 실황 하이라이트가 특집 방송되어 호평을 받았고,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편성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최근 KBS 2TV 송년특집으로 방송된 가수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역시 연일 뜨거운 반응 속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엔 싸이표 밤샘 공연 '올나잇 스탠드'로 연말 레전드 공연의 실황 방송이 이어지며, 코로나 19로 지친 모두에게 선물 같은 힐링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SBS 송년특집 ‘싸이 올나잇 스탠드' 콘서트 실황 하이라이트 방송은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