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오메가엑스 한겸이 미국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떴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지난 14일 오전,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한겸의 생일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현지 영상을 공개했다. 한겸은 '후즈팬'에서 진행한 타임스퀘어 생일 광고 투표에서 50.14%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에 뉴욕 타임스퀘어에 현지 시각 기준 지난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생일 광고가 송출된다.
광고는 한겸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광고에는 한겸의 생일을 축하하는 문구와 함께 노래, 퍼포먼스 등 올라운더 실력을 자랑하는 영상이 담겼다.
특히, 한겸이 등장하는 광고 구좌는 뉴욕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을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8월 1주 차에 생일을 맞는 SF9 로운, NCT 마크, 우주소녀 연정, WOODZ (조승연), 크래비티 성민, 르세라핌 김채원, 업텐션 진후, 베리베리 동헌, 라잇썸 휘연, 에버글로우 시현, 스테이씨 시은, 소녀시대 티파니가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해당 투표는 오는 18일 오전 11시에 마감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