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도연, '일타스캔들' 인기 잇는다…'길복순' 3월 31일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길복순'이 오는 3월 31일 공개된다.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길복순'이 3월 31일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청부살인업계 최고의 회사 MK ent. 소속 A급 킬러 '길복순'(전도연)의 모습과 그가 사용하는 다양한 무기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의뢰받은 '작품'은 반드시 완수하는 성공률 100%의 킬러이자 10대 딸 '재영'(김시아)을 키우는 싱글맘 '길복순'은 회사와 재계약을 앞두고, 무언가 비밀이 있는 것 같은 딸과의 벽을 허물기 위해 퇴사를 결심한다.

핏빛으로 물든 수트를 입고 무기가 잔뜩 들어있을 것 같은 가방을 들고 있는 '길복순'의 실루엣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1차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학부모 사교 모임에서 '재영 엄마'로 불리는 엄마 '길복순'으로 시작되며 눈길을 모은다. 이벤트 회사에 다닌다며 자신의 직업을 숨기는 '길복순'의 "참 모순이야, 이런 일 하면서 엄마라는 게"라는 대사는 영화 속에서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길복순'의 재능을 한 눈에 알아보고 그를 특A급 킬러로 만들어낸 MK ent. 대표 '차민규'(설경구)와 이사 '차민희'(이솜)를 만난 킬러 '길복순'은 앞서 보여진 엄마 '길복순'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비주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MK ent. 소속으로 능력은 A급이지만 어떤 이유에선지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킬러 '한희성'(구교환)의 등장은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전도연과 설경구, 이솜, 구교환까지 수식어가 필요 없는 독보적인 배우들의 만남과 스타일리시한 연출, 감각적인 액션 시퀀스, 독창적인 캐릭터 묘사로 사랑받아온 변성현 감독의 신작 '길복순'은 흥미로운 세계관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앙상블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변성현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과 킬러와 싱글맘 사이 매력적인 캐릭터 '길복순'의 딜레마를 보여줄 전도연의 섬세한 연기력과 액션, 살벌하고 위험하면서도 흥미로운 관계를 만들어낼 배우들의 시너지까지 복합장르의 재미를 갖춘 영화 '길복순'은 3월 3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도연, '일타스캔들' 인기 잇는다…'길복순' 3월 31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