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서유기3', 내년 1월8일 첫 방송…'개콘'과 맞대결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송민호 출연

[김양수기자] '신서유기3'(연출 나영석, 신효정)가 첫 방송 일정을 확정지었다. 2017년 1월8일 일요일 밤 9시20분 첫 방송되는 '신서유기3'는 KBS 2TV '개그콘서트'와 맞대결을 펼친다.

새롭게 돌아오는 '신서유기3'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등 기존멤버에 슈퍼주니어 규현, 위너 송민호가 함께 할 예정이다.

공개된 '신서유기3' 포스터는 기존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웃음을 안긴다. 먼저 '저팔계' 강호동을 필두로 '손오공' 규현은 어깨에 라디오를 지고 있고, 송민호는 '사오정'으로 분해 거친 표정을 짓고 있다.

'삼장법사' 안재현은 나영석 PD의 얼굴이 담긴 드래곤볼을 손에 쥐고, 이수근과 은지원은 각각 '드래곤볼' 속 캐릭터인 '무천도사'와 '부르마'의 모습을 하고 있어 이들의 케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 온라인으로만 공개했던 시즌 1이 누적 조회수 약 5300만 건을 기록했고, 온라인과 TV를 결합한 시즌 2는 누적 조회수 약 6400만 건, 시청률 평균 4.6%를 기록했다.(조회수 6월20일 기준, 시청률 4회 방송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서유기3', 내년 1월8일 첫 방송…'개콘'과 맞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