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고(故) 김새론 유족 측이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부터 김수현과 교제했다는 것을 입증할 자료를 가지고 27일 서울 서초구 스페이스쉐어 강남역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고인의 유족 법률대리인 부지석 법무법인 부유 대표변호사가 김새론이 김수현 측에 내용증명을 받은 이후 김수현에 부치지 못한 손편지를 공개하고 있다.
고(故) 김새론 유족 측이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부터 김수현과 교제했다는 것을 입증할 자료를 가지고 27일 서울 서초구 스페이스쉐어 강남역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고인의 유족 법률대리인 부지석 법무법인 부유 대표변호사가 김새론이 김수현 측에 내용증명을 받은 이후 김수현에 보내지 못한 손편지를 공개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고(故) 김새론 유족 측이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부터 김수현과 교제했다는 것을 입증할 자료를 가지고 27일 서울 서초구 스페이스쉐어 강남역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고인의 유족 법률대리인 부지석 법무법인 부유 대표변호사가 김새론이 김수현 측에 내용증명을 받은 이후 김수현에 보내지 못한 손편지를 공개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고(故) 김새론 유족 측이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부터 김수현과 교제했다는 것을 입증할 자료를 가지고 27일 서울 서초구 스페이스쉐어 강남역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고인의 유족 법률대리인 부지석 법무법인 부유 대표변호사가 2016년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김수현과 나눴던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고(故) 김새론 유족 측이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부터 김수현과 교제했다는 것을 입증할 자료를 가지고 27일 서울 서초구 스페이스쉐어 강남역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고인의 유족 법률대리인 부지석 법무법인 부유 대표변호사가 2016년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김수현과 나눴던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