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세정, 산불 피해 지원 동참⋯2천만원 기부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산불 피해 지원에 동참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27일 김세정이 울산·경북·경남 지역의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성금 2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세정이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김세정은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하루빨리 안전한 일상으로 돌아가시기를 바란다"라며 "현장에서 헌신하고 계신 소방관분들과 관계자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세정은 코로나19 대응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산불, 수해 등 재난 때마다 피해이웃을 지원하며 진정성 있는 나눔을 실천해왔다. 김세정은 이번 기부로 개인고액기부자 네트워크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위촉을 받게 되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김세정의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위촉을 축하드리고 매번 보내주시는 관심과 기부에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성금은 산불 피해 주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신속하고 정직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 관련 기부는 희망브리지 홈페이지와 온라인 모금 플랫폼인 네이버 해피빈,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희망브리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세정, 산불 피해 지원 동참⋯2천만원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