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궁민, "With 길채" 커플화보 예고→안은진 등판…난리난 SNS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남궁민이 안은진과의 '커플 화보'를 예고해 '연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남궁민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ith #길채"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연인' 남궁민이 안은진과의 커플 화보를 예고했다.  [사진=남궁민 인스타그램]
'연인' 남궁민이 안은진과의 커플 화보를 예고했다. [사진=남궁민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 남궁민은 화보 촬영을 준비하며 거울샷을 찍고 있다. 길채는 MBC 드라마 '연인'에서 안은진이 맡은 역할 이름으로, 남궁민은 안은진과 커플 화보 촬영 중임을 알려 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안은진도 등판했다. 안은진은 해당 게시물에 "오우…청vs와인…저는 청…에…올인…"이라는 댓글을 남겨 '청'과 '와인'의 의미, 커플 화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네티즌들은 "드디어 커플 화보", "장현 길채 커플화보라니, 진짜 눈물나", "장현과 길채의 현대 패션 버전, 기대중", "난 길채에 올인" 등 두 사람이 완성할 커플화보에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로, 남궁민과 안은진은 각각 이장현과 유길채 역을 맡아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파트1 마지막 회인 10회는 닐슨코리아 전국기준 12.2%의 시청률을 얻었으며, 화제성 역시 1위를 차지했다. '연인' 파트2는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궁민, "With 길채" 커플화보 예고→안은진 등판…난리난 SNS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