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팬텀싱어3' 최종 3팀의 정체가 드디어 공개된다.
지난해 11월 제작진 예심을 시작으로 장장 8개월간의 긴 여정을 펼쳐 온 '팬텀싱어3' 참가자들. 지난 방송에서는 드디어 12인의 파이널리스트가 결정됐다.
이들은 최고의 4중창 팀을 만들기 위해 비밀 투표로 각자의 희망 멤버를 적어서 냈고, 프로듀서 6인과의 심층 면담을 통해 '팬텀싱어3' 최종 3팀이 결성된 상황이다. 과연 최종적으로 어떤 팀이 탄생했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일에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3' 11회에서는 드디어 최종 3팀 정체가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결승 1차전’을 앞둔 팀별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평소 참가자들이 즐겨 부르는 노래방 애창곡부터 참가자들이 직접 뽑은 랭킹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결승 1차전 경연 순서를 놓고 펼쳐진 노래방 대결에서는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파이널리스트 12인의 꾸밈없는 모습이 가감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파이널리스트들은 정통 발라드부터 랩, 트로트, 초 고음의 여자 가수의 곡까지 다양한 장르로 노래 실력은 물론 숨겨진 예능감까지 뽐냈다는 후문.
최종 3팀의 정체와 파이널리스트 12인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흥 폭발' 노래방 무대는 19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팬텀싱어3'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