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다니엘-유주, '판타스틱 패밀리' 첫 게스트 "추리 과몰입"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과 유주가 '판타스틱 패밀리' 첫회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음악예능 'DNA싱어-판타스틱 패밀리'(이하 판타스틱 패밀리)에 가수 강다니엘과 유주가 'DNA 판정단'으로 출연한다.

DNA 판정단은 'DNA 싱어'의 얼굴과 목소리로만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해야 하는 역할로 강다니엘과 유주는 정규 첫 게스트로써 아이돌 출신다운 센스와 남다른 추리 과몰입을 선보이며 맹활약을 예고했다.

강다니엘과 유주가 'DNA싱어-판타스틱 패밀리'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SBS]

이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DNA싱어의 스타 가족이 공개될 때는 '찐 리액션'으로 '판타스틱 패밀리'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는 후문이다.

정규로 돌아오는 '판타스틱 패밀리'는 '연승제'가 도입되어 우승을 향한 스타 패밀리들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됐다. '초대 우승팀'이자 '유행어 없는 개그맨' 가족 최성민&최성환 형제가 다시 한 번 출격하는 가운데, 이들의 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예측불가 패밀리들이 도전장을 내밀 예정이다.

이밖에 MC 개그맨 이수근과 양세찬, 장도연이 환상의 티키타카 호흡을 선보이고, 양희은, 주영훈, 이현이 등 파일럿에서 추리력을 뽐낸 DNA 판정단들도 그대로 '판타스틱 패밀리'에서 함께 한다.

'DNA싱어-판타스틱 패밀리'는 오는 12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다니엘-유주, '판타스틱 패밀리' 첫 게스트 "추리 과몰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