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히트알파 구스 다운자켓'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히트알파 구스다운자켓'은 그동안 꾸준히 인기를 얻어온 트렉스타의 구스다운자켓 '히트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방수, 방풍 및 투습력이 뛰어난 고어텍스 인피니움(GORE-TEX® INFINIUM™) 투 레이어 겉감을 사용한 다운자켓으로 외부의 눈과 비바람은 막아주고, 내부에 찬 습기는 빠르게 배출한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퍼와 지퍼부분에 3중 플라켓을 더해 찬 바람을 차단해주며, 등판에는 발열안감을 사용, 열 손실을 최소화했다, 필파워 650, 프리미엄 구스다운 80:20 을 사용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두툼하게 넣어 보온성을 강화했다.
후드 뒷부분에 웨빙과 버클이 달려있어 후드 깊이 조절이 가능하고 다양한 아웃포켓과 인포켓을 장착해 수납성을 높였다. 오른쪽 소매부분에는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스마트 주머니가 있어 일상생활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됐다. 그리고 소재는 물론 패턴까지 인체 공학적 요소를 활용하여 기능성은 물론 사용자의 활동성까지 고려해 뒷면 밑단에 지퍼가 있어 앉았을 때 편안함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동하기 편하다.
또한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한 퍼텍스 소재 안감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해 겨울의 거친 찬 바람으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블랙, 차콜 2가지이며, 가격은 50만원대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